안홍준 선생님 기프 1 후기 > 수강후기

수강후기

안홍준 선생님 기프 1 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건희 댓글 0건 조회 3,242회 작성일 23-05-30 23:31

본문

영어랑 달리 프랑스어는 쉬이 접하기 어려워 첫 학원을 선택하는 데 심사숙고했습니다.

 

개인적으로 새로운 언어를 배울 때는 남 눈치 안보고 마구마구 뱉어볼 수 있는 분위기를 선호합니다.

더불어 이것은 학습이니 체계적이지 못하고 풀어지는 분위기로 치우치는 것 또한 지양합니다.


상담을 위해 방문한 프랑스정원의 첫 인상은 정말 그 중간에 위치한 느낌이었습니다.

정갈하지만 몇 가지 인테리어 소품들로 약간은 가벼운 분위기를, 

그럼에도 학원으로서의 적절한 형태를 갖춘 공간 구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.

상담을 해주셨던 안홍준 선생님의 단호하지만 자유로운 무드도 이곳을 선택함에 한 몫 했습니다.


결론적으로 성공적인 학원 선택이었습니다.

다소 빠르다고 느낄 수 있는 진도지만, 간결한 설명과 지속적인 발음 교정으로 흥미롭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. 

단톡방을 활용해 언제든 모르는 것이 생기면 질문 할 수 있어 개인 학습면에서도 효과가 좋았습니다.

또 언어는 한 나라의 문화와 역사가 진하게 배어있는 복합적 인지 도구라고 여기는 제게

간혹 특정 단어와 언어의 규칙들이 어떤 이유로 현재의 모습을 갖추었는지 알 수 있도록 해주시는 설명도 

프랑스어 자체에 흥미를 붙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:)

그리고 무엇보다도 편하게 무엇이든지 질문 할 수 있는 수업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. 

만약 수업을 듣게 된다면 꼭 질문 많이 하세요. 하신 만큼 기억에 남습니다!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